본문 바로가기
푸드테크

HEINZ가 선보인 소스 디스펜서

by toomatoo 2023. 5. 24.

◇ THE SPOON의 Michael Wolf "Heinz Introduces REMIX, a Coca-Cola Freestyle for Condiments" 국문번역(05.17.'23 보도)

 

Heinz Introduces REMIX, a Coca-Cola Freestyle for Condiments

I have to admit I was not expecting to write about Heinz condiment product today, but a big company surprises you every now and then. No, it’s not MayoChup or Wasabioli, but the Heinz REMIX, …

thespoon.tech


● 디지털 소스 디스펜서 'REMIX'

○ 200개 이상, 고객 원하는 대로 맞춤형 소스 제조 

HEINZ가 선보인 소스 디스펜서 'REMIX' / 본문 기사 발췌

ㅇ HEINZ社, 세계 최초의 개인 맞춤형 소스 디스펜서 [REMIX™] 개발   

ㅇ 베이스 소스부터 풍미를 증진시킬 맛과 그 강도를 선택하여, 고객 맞춤형 소스 제시  

IOT 머신으로, 고객이 선택한 소스 사항들이 실시간 데이터로 저장

HEINZ社는 이를 활용해 고객 선호도 및 트렌드 확인에 활용할 예정 

ㅇ 금월 20-23일 시카고에서 열린 세계 최대 외식산업 박람회 [2023 NRA show]에서 선보임 

2023 NRA 쇼에서 최초로 선보인 REMIX / Nico Heins
REMIX 이용 방법 / TikTok snackolator 영상 캡쳐

 

ㅇ 고객은 ① 1개의 베이스 소스 택 ② 4가지의 풍미 증진제 中 2개 택 / 각각 강도 택 (약함>보통>강함)

  • 4종 베이스 소스(모두 Heinz社 제품): 케첩 / 랜치 / 57® 소스 / BBQ소스 
  • 4종 풍미 증진제: 할라피뇨 / 스모키 치폴레 / 버팔로 /망고 

現 2개 밖에 생산하지 않았으며, 금년 후반 혹은 내년 초에 레스토랑 대상 파일럿 테스트 예정